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소액결제 현금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는 구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경로, 현금화 수단, 정책 해결 루트 등을 의미합니다.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